-
하루를 바꾸는 기적, 미라클 모닝단 한페이지의 책 2021. 12. 21. 20:00반응형
미라클 모닝 _ 할 엘러드
#매일 어떻게 일어나고 어떻게 아침을 보내는지가 성공의 등급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 집중력 있고, 생산적이고, 성공적인 아침은 집중력 있고, 생산적이고, 성공적인 날들을 만들어낸다. 같은 방식으로 집중력이 결여되고, 비생산적이고, 평번한 아침은 집중력이 결여되고, 비생산적이고, 평범한 날들과 평범한 삶의 질로 이어진다.
#절망은 극적인 변화를 위한 원료다. 자기가 믿었던 모든 것을 버릴 수 있는 자만이 탈출을 꿈꿀 수 있다 <윌리엄 버로우스>
#성공의 정도가 자기계발의 정도를 넘어서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 왜냐하면 성공이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느냐에 따라 따라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첫 번째 한 시간은 하루의 방향키다. 만약 내가 잠에서 깬 후 첫 한 시간을 게으르고 무계획적으로 보낸다면, 무척 게으르고 멍하게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러나 만약 내가 하루의 첫 한시간을 생산적으로 쓰기 위해 노력한다면, 나머지 하루도 그렇게 따라가게 된다. <스티브 파브리나>
#인생의 커다란 변화를 만들고 싶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건 영감, 혹은 절망이다.<토니 로빈스>
#그때까지만 해도 내게는 일어나기 싫은 아침에도 잠을 깨게 만드는 강력한 삶의 목표가 없었다
#하브 애커는 그의 책 ‘백만장자 시크릿’에서 당신이 어떤 것 하나를 하는 방식이 곧 당신이 모든 것을 하는 방식이다’라고 말했다
#만약 게으르고 의지가 약하고 변명만 하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다면, 어쩔 수 없이 당신도 그들과 같아질 것이다.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성공을 부르는 그들의 태도와 습관이 당신에게 흡수될 것이다.
#당신을 믿고 존경하며, 목표지점까지 삶을 이끌어주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 그런 사람은 우연히 당신 앞에 나타나지 않는다. 영향력 집단을 강화하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찾아야 한다.
#다른 사람의 두려움, 불안, 제한적 사고가 당신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 ‘언젠가는’이라는 태도는 미루는 삶, 그래서 후회하는 삶으로 이어진다. 그러다 어느 날 아침 일어났을 때, 왜 내 인생이 이렇게 되었는지 의아해질 것이다. 삶이 어쩌다 이렇게 되었는가?
#삶이 슬픈 것은 더 많이 갖고 더 많이 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지금 변하지 않으면 우리 삶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나아지지 않으면 우리 삶도 나아지지 않는다. 우리 삶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지 않는다면 우리 삶은 발전하지 않는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의 컨디션은 수면의 양보다는 일어났을 때 컨디션이 어떨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한 ‘암시’에 더 큰 영향을 받았다.
#우리는 기회와 자원이 흘러넘치는 풍요로운 시대에 살고 있지만, 저마다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피워볼 생각도 않고 그저 평범한 삶에 안주한다.
#1년간의 독서보다 한 시간의 침묵에서 배우는 것이 더 많다 <매튜 켈리>
#신념이 깊은 확신이 되는 순간 위대한 일이 일어난다<무하마드 알리>
#확신의 말은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성취하고자 하는 것들, 성취하기 위해 되고자 하는 존재와 내가 일치하도록 확신의 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잠재의식에 즉각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감당할 수 있는 보폭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향력 있는 사람의 첫 번째 기술은 상대방이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처럼 느끼도록 진심으로 노력하는 것이다.
#우리가 가진 빛을 숨기지 않고 환히 빛날 때, 두려움으로부터 자유로워질 때, 우리의 존재가 저절로 다른 사람들을 빛나게 하고 자유롭게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선물은 우리가 가진 가능성을 완전히 실현하며 사는 것이다.
#아이디어는 언제 어디서나 찾아온다. 문제는 기억의 잉크가 순식간에 날아가버린다는 것이다. <롤프 스미스>
#내가 먹은 음식이 곧 나를 말한다. 몸을 잘 돌보면 몸이 나를 잘 돌봐줄 것이다.
#습관을 바꾸는 데 30일이 걸린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결승선 너머에는 자유가 있었다. 그것은 그 누구도 절대로 빼앗아갈 수 없는 종류의 자유였고 우리가 스스로 그어둔 한계로부터의 자유였다.
#우리가 처한 난관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에 집중한다면, 어떤 역경도 우리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는 점이었다. 그래서 나는 그렇게 했다.
#비판은 공감으로 대체하고, 불평은 감사로 업그레이드하고, 두려움은 사람과 바꾸라.반응형'단 한페이지의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한페이지의책]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주는 책 (0) 2021.09.26 [단한페이지의책]공정하다는 착각 (0) 2021.09.12 [단한페이지의책] 사랑도 배울 수있나요? 사랑의 기술 (0) 2021.09.10 [단한페이지의책] 아들아, 돈 공부 해야한다 (0) 2021.08.29 [단한페이지의책] 말의 내공을 키우려면 (0) 2021.08.17